KR EN

Blog

Detail Page | Newsroom 메인메뉴

Detail Page | Newsroom

[2023 IT혁신상품] 메타넷디엘, 3세대 ECM 솔루션 '솔메 모던워크'

2023.12.26

대표 IT 전문지인 디지털데일리에서 2023 IT 혁신상품으로 메타넷디엘의 3세대 ECM 솔루션 '솔메 모던워크'를 소개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업무 방식과 환경이 다양화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공유하고 편집하는 협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 같은 IT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많은 기업들은 문서의 편리한 공유·협업 및 보안 관리를 적절히 충족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메타넷디엘의 ‘솔메 모던워크(SOLME Modern-Work)’는 마이크로소프트365와 연계 구축되는 클라우드 기반 ECM 솔루션으로서 기업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킨다. 체계적 문서중앙화, 철저한 보안, 효율적 협업 환경, 안정적 아카이빙 기능의 통합 제공을 통해 기업이 정보자산 활용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세대 ECM 솔루션은 단순 지식의 축적, 2세대 ECM 솔루션은 보안에 집중한 반면 솔메 모던워크는 보안뿐만 아니라 조직의 문서관리·공유·협업까지 강조하는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의 특징을 가진 3세대 ECM 솔루션이다.

 

기존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보안에 치중하면서 접근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지만, 솔메 모던워크는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플랫폼과 긴밀히 호환되는 솔루션으로서 임직원 간의 공동 작업 및 자료 공유가 용이하다.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도 등록되어 있어 접근성도 우수하다.

 

(중략)

 

기사본문 링크 : https://www.ddaily.co.kr/page/view/202312260700547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