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Blog

Detail Page | Newsroom 메인메뉴

Detail Page | Newsroom

메타넷글로벌, SAP 코리아 '2024 우수 파트너 상' 수상

2024.02.22

 [사진설명] 메타넷그룹 SAP 총괄 박준성 전무(오른쪽)가SAP 아시아 크리스 슐러 Partner Managed Cloud APJ 담당으로부터 ‘SAP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 트로피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메타넷글로벌이 SAP 코리아가 선정하는 '2024 우수 파트너 상(Award for Partner Excellence 2024)'을 수상했다.

 

SAP 코리아는 최근 'SAP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24'을 개최하고 우수 파트너에게 시상했다. 메타넷글로벌은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부문과 '고투마켓 챔피언(Go-to-market Champion)'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라이징스타 부문은 SAP와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첫해에 큰 성장을 보여준 신규 파트너에게 주어진다.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은 시장에 SAP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많은 영업 기회를 발굴해 낸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수여한다.

 

메타넷글로벌은 SAP 도입을 위한 컨설팅, 구축, 전환, 운영 부문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최근 클라우드 기반의 SAP S/4HANA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신속한 구축과 적용을 통해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는 '퍼블릭 에디션' ▲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춘 서비스 확장 및 지능형 프로세스 도입이 가능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 등 모든 서비스 유형에서 다양한 고객 사례를 창출했다.

 

지난 해 한국맥도날드와 스트라드비젼에 ‘SAP S/4HANA Cloud, 퍼블릭 에디션’ 라이선스를 공급했으며, ‘SAP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을 통한 어프로티움의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도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더불어 ATNS그룹과 SAP 기술 컨설팅 및 솔루션 도입, 메타넷티플랫폼과 인프라 구성에 있어 상호 협업하는 등 메타넷 그룹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 ERP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메타넷 그룹 SAP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성 전무는 "당사의 SAP 비즈니스 성과와 기술 역량을 입증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더 많은 기업 고객에게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