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Blog

Detail Page | People 메인메뉴

Detail Page | People

임직원 자녀들을 응원합니다!

2024.03.18

 

3월은 봄의 시작이면서, 새로운 출발의 설레임이 가득한 달입니다.

특히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은 그 자체로 새로운 일상과 도전의 시작일 것입니다.

메타넷에서는 임직원 자녀들의 인생에서 중요한 시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기업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첫 걸음을 축하해요, 초등학교 입학 선물

 

메타넷에서는 매년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학용품 세트를 준비해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노트, 필기구, 줄넘기, 악기 세트 등 다양한 학용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으로 구성되었고, 선물 받는 아이들의 성별에 따라 세심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새학기에서 필요한 학용품을 엄마, 아빠가 다니는 회사에서 선물해 준다는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학부모가 된 직원들도 기쁨과 자부심을 느꼈기를 바랍니다.

 

수능 응원도 달콤하게, 초콜릿 컬렉션 선물

 

매년 수능을 앞둔 자녀들을 위해서는 긴장되는 마음에 작은 여유를 갖기를 바라며 달콤한 초콜릿 컬렉션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작년 11월에는 허니밀크, 아만데, 모카틴, 무스타크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다양한 맛의 초콜릿과 응원 메시지가 담긴 편지를 전달했습니다. 

수험생은 물론,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장기 근속자 자녀의 성장을 함께한 기업 문화

 

이러한 메타넷 사내 문화 행사는 10년 이상 지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근속 연수가 10년이 넘은 직원 중에는 자녀가 초등학교 입학할 때 선물을 받았는데 수능 선물도 받게 되었다는 분도 계십니다. 에버랜드에서 열리는 패밀리데이 행사에서도 동료들의 자녀가 매년 훌쩍 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메타넷이 단순히 일하는 장소가 아니라 인생의 동반자로, 또 하나의 가족으로 오랜 시간 함께하길 바랍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메타넷

 

메타넷의 가족 친화적 복지 정책은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함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